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대쉬크랩FX


   


   

기존에 송풍구에 설치하는 톱니가 있는 기어방식의 거치대를 사용중이었는데, 송풍구와 핸들의 거리가 멀다 보니 스마트폰을 네비게이션으로 사용시 잘 보이지 않고 조작시 거리가 멀어서  위험하더군요. 덧붙여 여름이면 찬바람, 겨울이면 뜨거운 바람을 맞아야 했던 불쌍한 제 아이폰5S. 시간이 지나니 기어가 뻑뻑해져서 스마트폰 탈착이 잘 안되더군요.독보적 판매율 1위, 대쉬크랩FX는 한손거치가 가능하고 단순한 집게 형식이어서 고장이 날 염려가 없어 보입니다. 초강력 겔타입 흡착판은 근 6개월째 사용중인데 고정력이 대단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로 검색을 해보고 되면 정말 많은 다양한 거치대가 판매되고 있는데, 이 제품의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값어치는 사용해보니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개봉기



투명한 아크릴 재질의 케이스에 내부가 잘 들여다 보이도록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가능한 집게 폭 6인치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에 한손으로 거치하는 방법과, 가로/세로 장착 모습, 차량거치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이 가능함을 이미지로 알려줍니다.

책상에 스마트폰을 오랜시간 거치하는 유저라면 차량용이 아니라 책상에서도 훌륭한 아이템이 되겠습니다.





   

구성물은 거치대 본체와 한쪽면만 접착력이 있는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도를 아무리 찾아봐도 없고, 그냥 바닥에서 사용시 필요한 구성품 같습니다.






스프링으로 제작된 집게형식으로, 구조가 간단하여 장기간 사용시에도 고장날 염려가 전혀 없어 보입니다.






집게는 6인치까지 벌어지며, 시중에 출시되는 99%이상 의 스마트폰을 장착이 가능합니다.

1%는 어딘가에서 팔리고 있을지 모르는 스마트폰.






겔타입의 접착부위로 접착력이 있어서 한반 잡아주고 흡착판으로 두번 잡아줍니다. 설치해보고 강인함에 깜짝 놀랐네요.

겔이 오염되면 물로 씻어 주면 접착력이 회복됩니다.






고정시킨 후 레바를 아래쪽으로 내려주면 바닥면에 공기가 빠지면서, 강력하게 부착됩니다.






스마트폰의 색상에 맞춰 화이트 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강력한 고정력으로 위안을 삼죠.






36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한 회전 볼 조인트로 가로, 세로 및 수직각 조절이 자유롭습니다.






볼 헤드가 고무링이 추가 되어 부드러운 조절이 가능하네요.

수직각은 80도 조절이 되네요.

   

   

   



집게 안쪽은 위아래 강력하게 패킹 처리된 실리콘 패드로 스마트폰에 스크래치 방지와 강한 충격에도 스마트폰을 놓치지 않습니다.






대쉬크랩FX의 가장 큰 특징이면서 장접은 한손으로 탈부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동영상으로 촬영해봤는데요, 바닥이 흡착이 안되는 재질인것을 참고 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장착 & 사용기



정말 흡착력이 장난아니게 좋습니다. 처음에 송풍구에 장착하는 거치대를 사용한것도 흡착력이 다들 약할거라고 생각해서 였는데, 이 제품 정말 왜 판매 1위인지 딱 붙여 보는 순간 느껴졌네요. 6개월째 꿈쩍도 안하고 잘 붙어있습니다.






전 거의 네비게이션 사용시만 거치대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와 같이 세로 방향으로 집게를 조절해 놨습니다.






스마트폰 미거치시는 모양이 거시기 하지만, 사용해 보니 이제품 정말 정말 물건입니다.






   

스마트폰을 차량 거치 및 다용도 활용 이미지입니다. 

당연히 출처는 제품상세페이지.

   

이 제품은 6개월전 구매하여 사용기를 작성하고, 제품이 장기간 사용시에도 고정력이 변함없고 너무 편리하여 다시 한번 포스팅하는 제품입니다.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로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