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소니 NWZ-A15 액정 필름

 

 

최근에 활동하는 포코에서 나눔이벤트 진행, 당첨되어  소니워크맨 NWZ-A15 액정 필름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눈물나게도 이어폰 때문에 액정에 벌써 스크래치가 생겨버린 상황, 좀 더 일찍왔더라면... 엉엉...

 

제품은 리얼룩이라는 회사 제품이군요, 저희 포코 회원분께서 소유하신 소니 워크맨을 실측하야 제작하셨다고 하네요.

 

 

 

 

 

종류도 여러가지를 보내 주셨네요.

 

 

 

 

 

지문방지, 투명, 미러 그리고 전자파 차단 스티커까지~!

 

 

 

 

 

지문방지를 먼저 붙여 보도록 합니다.

오마이갓~! 불량인지 지문방지 필름은 접착성이 전혀 없네요. 눙물이... 이렇게 하나 버리게 되고...

 

 

 

 

 

두번째 붙인거는 "미러" 필름이네요.

오마이갓~! 먼지가 작살로 붙어 버리는 미러필름.

 

 

 

 

 

장난이 아니게 더러워 보입니다.

보호 효과는 있겠지만 미러필름은 아닌거 같네요.

 

 

 

 

 

이제 남은거는 투명뿐인데, 미러필름을 제거 하고 투명필름을 붙여야 하는데, 왠지 불안합니다.

이거 또 지문방지처럼 접착성이 없으면 어떻하지요.

 

하여튼, 보내주신 액정필름 감사합니다. ^^

 

 

P.S

마지막 남은 투명을 부착하였는데, 2번이 접착면이네요.

제 불찰로 2개의 필름을 날렸네요. 보내주신 분께 죄송하네요. ^^;